쉰들러 엘리베이터 코리아, 한국승강기대학교에 최신 기술의 엘리베이터 설치

최신 기술 모델 ‘3300’ 4대 설치 예정

2019-03-25 13:43 출처: 쉰들러엘리베이터

한국승강기대학 교수와 학생들, 쉰들러 엘리베이터 코리아 교육 담당자가 최신 모델 3300 자재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

서울--(뉴스와이어) 2019년 03월 25일 -- 쉰들러 엘리베이터 코리아는 학생들에게 세계 정상급 기술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모델인 ‘3300’ 4대를 한국승강기대학교에 납품하기로 결정했으며, 그 자재가 3월 21일 현장에 도착했다고 밝혔다.

쉰들러 엘리베이터 코리아는 거창 소재 한국승강기대학교와 사회 수요에 맞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‘사회맞춤형 협약반’ 업무협약(MOU)을 체결한 바 있으며, 이번 지원은 실제 제품을 통한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위함이다.

쉰들러 엘리베이터 코리아는 한국승강기대학교 학생들이 안전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쉰들러의 제품을 통해 졸업 후 바로 사회에서 활용할 역량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.

쉰들러의 3300 제품은 안전성 강화를 위해 2017년부터 유럽 및 선진국이 승강기 안전 기준으로 새롭게 채택한 EN81-20/50 규정을 충족해 설계된 제품이다.

이 규정은 기존 승강기 안전 기준 대비, 승객 및 유지관리 서비스 직원의 안전을 위해 한층 강화된 설계 기준이 적용됐다. 카 내 조명 밝기, 도어 끼임 방지를 위한 도어 닫힘 안전장치에 대한 규정, 카 벽 및 도어의 강도 기준 강화, 유지관리 서비스 직원의 안전을 위한 승강로 내 안전공간 확보 기준, 승강로 내 조명 밝기, 카 상부 안전 난간대 강도 기준 및 균형추에 대한 틈새보호 규정 등이 강화 또는 추가됐다.

한편 쉰들러 엘리베이터는 145년의 역사와 전 세계 6만명 규모의 직원 수로 움직이는 업계 선두 글로벌 기업이다. 연간 10조 이상의 매출, 전 세계 100개국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어 사용자 경험과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는 기업이다.

이 뉴스는 기업·기관·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. 배포 안내 >
뉴스와이어 제공